반응형

2021/12/17 7

메타버스 관련주 TOP 10

이미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친 펄어비스의 '도깨비'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미국 게임 시상식에서 공개된 도깨비 뮤직비디오는 메타버스의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10일 북미 게임 행사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도깨비 공식 주제가 '락스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이후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으며 메타버스 콘텐츠로써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올해 3분기 실적 발표 전화 회의를 통해 "도깨비는 많은 현실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주인공과 친구들이 락스타 음악에 맞춰 안무를 연습하고 실제 공연 무대에 서기까지 과정을 연출했다. 특히 경복궁 근정전과 경회루, 남대문 등 ..

주식 2021.12.17

음압병실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신규 확진자와 위중증 환자 수가 최다 기록을 경신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15일 0시 기준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7850명이다. 기존 역대 최다 수치인 7174명을 일주일 만에 넘겼다. 재원 중 위중증 환자도 964명으로 역대 최다다. 하루 이상 병상을 기다리고 있는 입원 대기자는 728명이다. 생활치료센터 입소를 기다리는 사람은 417명이다.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정부는 사실상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를 선언했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이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모두 발언을 통해 "정부는 현재 방역 상황을 매우 엄중하게 보고 좀 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를 시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적모임 규모 축소와 영업시간 제한까지도 포함하는..

주식 2021.12.17

스푸트니크v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러시아 가말레야 연구소는 7일 이내에 스푸트니크V가 '오미크론'을 무력화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에 게신된 성명에 따르면 16일(현지시간) 가말레야 연구소는 7일 이내에 오미크론 균주를 중화시키는 스푸트니크 V 및 스푸트니크 라이트 백신의 능력에 대한 데이터를 게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백신 개발자는 최근 발표된 스푸트니크 백신의 오미크론 변이에 대한 효능에 관한 작은 연구에서, 저자들은 의미할 수 없는 혈청 샘플을 의도적으로 사용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오미크론 균주에 대한 스푸트니크의 효능에 대해서는 잘못된 혈청 샘플에 근거해 결론을 내릴 수 없었다. 가말레야 센터는 앞으로 7일 안에 대표적인 혈청 샘플을 기반으로 스푸트니크 V 백신과 스푸트니크 라이트 단일..

주식 2021.12.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