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 59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13종목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13종목 정부가 올해 전기·수소자동차(무공해차) 누적 보급 50만대 달성을 위해 고성능·보급형 무공해차에 보조금 지원을 늘린다. 지역별로 무공해차 보급과 충전기 구축 사업을 연계해 ‘충전하기 쉬운 환경’도 조성한다. 환경부는 27일 오전 충북 청주 흥덕구 오송컨벤션센터에서 ‘2022년 무공해차 보급정책 설명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발표한다.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설명회에서는 올해 무공해차 보급 방향과 보조금 제도, 충전시설 구축계획 등을 공개한다. 현장·온라인 참석자 질문에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도 한다. 환경부는 올해 전기차 20만7500대, 수소차 2만8000대를 보급하는 등 무공해차 누적 보급 50만대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보조금 지원체계를 대폭 개편했다. 지난 ..

카테고리 없음 2022.01.27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11종목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11종목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측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향해 "비겁하게 4자 토론의 커튼 뒤에 숨지 않길 바란다"고 말하며 "당당하게 양자 토론에 먼저 임하고 4자 토론은 언제든지 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윤 후보 측은 4자 토론을 위한 28일 실무협상에도 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이어서 설 전 4자 토론은 사실상 무산되는 분위기다. 윤 후보 측은 자칫 4자 토론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에게 공격을 당해 실점할 경우 설 민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힘 TV토론 협상단장인 성일종 의원은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양자 TV토론을 제안한 것은 애초에 민주당이었다며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 민주당에 "뭐가 두..

카테고리 없음 2022.01.27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대선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양자토론을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와 함께 진행할 예정인 4자 TV토론의 참석도 예고하며 "윤 후보만 입장을 밝히면 된다"고 나섰다. 박주민 민주당 방송토론콘텐츠 단장은 27일 입장문을 통해 "윤 후보 측이 생떼를 부리고 있다. 이 후보는 양자토론과 4자 토론에 관한 분명한 입장을 밝혔다"며 "법원 판결에 따라 진행될 방송 3사 초청 4자 토론회에 참석하고, 윤 후보 측이 제안한 양자토론도 수용하겠다는 입장"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윤 후보가 오는 31일 양자토론을 원한다니 이 후보는 이를 수용한다. 이 후보는 윤 후보와 양자토론도 진행하고, 4자 토론도 참..

카테고리 없음 2022.01.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