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대장주 TOT 4

제브리나 2021. 11. 21. 20:48
반응형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대장주 TOT 4

지난 19일 개봉한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전세계 1위 자리에 올랐다.

21일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콘텐츠 순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옥은 지난 20일 기준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전세계 1위에 올랐다. 플릭스 패트롤은 24시간 시청률을 반영해 전날 시청률 순위를 집계한다.

지옥은 한국을 비롯해 벨기에, 홍콩, 자메이카, 멕시코, 사우디아라비아 등 24개 국가에서 1위, 프랑스, 브라질 등에서 2위, 미국, 캐나다, 터키 등에서 3위에 올랐다. 그동안 1위 자리를 지켜온 ‘오징어게임’은 2위로 순위가 한 계단 내렸다.

지옥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돼지의 왕’,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이 웹툰 ‘송곳’의 최규석 작가와 함께 지옥의 원작 웹툰을 집필했으며, TV 프로그램의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지옥은 지옥행을 선고받은 이들에게 지옥의 사자가 찾아가 목숨을 빼앗는 초자연적 현상이 일어나면서 벌어지는 사회적 혼란을 그렸다. 사이비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진실을 밝히려는 이들의 사투가 주된 줄거리다.

 

 

 

목차

1. 제이콘텐트리

2. 스튜디오드래곤

3. 덱스터

4. NEW

 


제이콘텐트리 : 지옥 관련주

 

기업개요

 

기업실적

지옥의 제작사는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입니다.
클라이맥스 스튜디오는 제이콘텐트리의 자회사로 D.P도 제작을 했습니다.
정해인과 블랙핑크의 지수가 함께하는 설강화도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2018년

가를 뚫을수 있을지 궁금해지긴 하네요.


스튜디오드래곤 : 지옥 관련주

기업개요

기업실적

2016년 5월 CJ ENM의 드라마 사업본부가 물적분할되어 설립, 드라마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미디어 플랫폼에 배급하고 VOD, OTT 등을 통한 유통 및 관련 부가사업을 영위함.

도깨비, 비밀의 숲, 미스터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등 완성도와 화제성 높은 드라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통 미디어, 디지털, OTT 등 뉴미디어까지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음.

해외 로컬 제작사, 방송사들과 파트너쉽을 통해 현지화를 확대 중임.


덱스터 :  지옥 관련주

기업개요

기업실적

2011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영화, CF, MV 등 모든 영상 전반의 시각특수효과(VFX)의 제공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동사는 주로 국내 및 중국 영화제작, 드라마제작 시장을 목표로 하여 VFX 제작물을 납품하고 있음(국내 1위).

2018년 영화제작사 ‘덱스터픽쳐스’를 자회사로 설립하면서 영화제작 전반으로 사업영역이 확장됨. 국내외 영화제작 외에 수익성이 높은 테마파크, 드라마, 게임 등으로 VFX 매출 다변화 중임.


NEW :  지옥 관련주

기업개요

기업실적

2008년 도메오홀딩스로 설립된 동사는 2012년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를 흡수합병하고 상호를 변경함. 영화, 비디오물 및 방송프로그램 배급업을 영위함.

종속회사인 뮤직앤뉴는 음원투자 및 유통업, 콘텐츠판다는 영상 콘텐츠 부가판권 유통업을 영위하고 있음.

브라보앤미디어는 방송채널사업 및 방송프로그램, 브라보앤파트너스와 빌리보드는 당구장 및 경기용품 도매업, 엔진비주얼웨이브는 VFX 사업, 스튜디오앤뉴는 방송프로그램제작업을 영위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