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2/18 4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주 TOP 8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주 TOP 8 미세먼지 차단숲 조성사업은 20년이 지난 산업단지와 철도변, 도로변 등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가 생활권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자 추진하는 산림청 국비사업이다. 군은 16억6500만원을 들여 올해 4월부터 광혜원산단 녹지공간 2㏊에 나무를 심고 편의시설을 조성했다. 미세먼지 차단숲에는 소나무, 스트로브잣나무, 계수나무, 이팝나무 등 미세먼지 저감 능력이 뛰어난 교목 1706그루 등 12종 2만1000그루를 심었다. 군은 주민들이 이곳을 편하게 이용하도록 보행매트를 설치해 산책로를 만들었다. 옥외용 의자 24개도 배치해 주민쉼터 공간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미세먼지 차단숲이 주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도시숲을 계속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수도..

주식 2021.12.18

노바백스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노바백스 코로나19 백신의 연내 승인이 쉽지 않을 전망이다. 심사과정 중 자료보완 요청으로 인해 심사가 지연되고 있기 때문이다. 17일 식약처에 따르면 현재 노바백스 백신의 심사 과정 중 제출 자료에 미진한 부분이 발견돼 노바백스 측에 자료보완을 요청했으며 이로 인해 심사 과정이 지연되고 있다. 식약처 관계자는 "추가 자료의 제출 요청 기간이 임박한 상태로 아직 자료는 제출되지 않은 상태"라며 "추가로 제출된 자료의 품질이 좋다면 연내 승인이 가능할 수도 있겠으나 현재 국내 백신이 충분한 상황인 만큼 서둘러서 심사를 진행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바백스는 지난달 15일 국내 식약처에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당시 식약처는 연내 허가를 목표로 심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주식 2021.12.18

저평가 우량주 가치주 TOP

작전세력은 보통 3일가량 작전 대상 종목을 사전 매집한 뒤 포털이나 주식정보 공유 사이트에 거짓 호재성 정보를 유포한다. 그리고 어느 정도 투자자의 관심이 모였다고 생각되면 시가나 종가 관여 등의 방법으로 본격적으로 시세조종에 나선다. 개미들이 이에 동참해 주가가 오르면 보통 2~5거래일 정도 상한가를 만든 다음, 투자금을 빼내고 차익을 챙긴다. 작전세력이 아닌 일부 개인투자자들 가운데 이 같은 세력에 휘둘려 큰 손실을 입는 경우가 많다. 대개는 한두 번 정도 작전주에 투자해 ‘재미’를 보고 ‘한탕주의’에 빠졌다가 패가망신으로 이어진다. 전문가들은 주식 투자에 있어서 짧은 기간 한 번에 많은 수익을 노릴 수는 있을지 몰라도, 그런 행운이 계속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얘기한다. 그보다는 저평가 우량주 중심으..

주식 2021.12.18
반응형